메인 본문 시작

공지사항

[대표이사 인사말]인크루트 서비스 오픈 20주년 기념

2018-06-01

인크루트 서비스 오픈 20주년 기념


1998.6.1 ~
구인구직의 취업포털 시대를 연 인크루트(www.incruit.com)가 올해 서비스 20주년을 맞이했습니다.
벽보와 신문의 구인공고 게시를 인터넷으로 옮겨오고, 데이터베이스와 검색엔진을 통한 매칭기반 구인구직 시대를 열었습니다.
인맥기반 구인구직 플랫폼, 글로벌 취업검색 등 큰 실패도 많았지만 우리의 시장창업 DNA는 끊임없이 채용시장의 혁신을 추구해 왔습니다.


2018.6.1 ~
빅데이터, AI 등 기술의 변화가 채용시장에서도 큰 화두가 되고 있습니다.
그러나 최근 채용시장에는 더 큰 변화가 있습니다. 바로 '좋은 일'에 대한 구직자들의 생각입니다.
워라벨, 시민의식 등이 기업과 직업의 세계를 바꿔나가고 있습니다.


우리는 다음 30년을 생각합니다. 우선 '좋은 일'에 대한 구직자들의 생각을 읽고, 최선을 다해 '좋은 일'을 제공하는 것이 최고의 사명일 것입니다.
또한 기술변화를 수용하여 '좋은 일'의 개인화와 취업포털을 부정하는 서비스혁신을 추구해 나가야 하겠습니다.


인크루트(주) 임직원 여러분
저는 대표취임 이후 위와 같은 생각과 노력을 계속할 수있도록 사업계획을 변경했습니다.
우선 기존사업(인크루트본부, 채용컨설팅본부, 대외사업본부)는 반드시 이익을 실현해야 합니다.
또한 신규사업은 성공적인 시장진입을 위해 적극적인 투자를 할 수있는 경영환경이 필요합니다.
비록 저는 신입 대표이사지만 각 사업단위, 각 업무단위 리더들이 회사를 이끌고 있기에 가능하다고 믿습니다.
늘 그저 감사합니다.

소박하게 맞이하는 인크루트 서비스 20주년 아침입니다만, 향후 30년을 기대할 수있는 비젼을 나누었으면 합니다.





인크루트 주식회사 대표이사 서미영 배상
좋은 일 찾을 땐, 인크루트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