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본문 시작

SERVICE

HOME arrow 서비스 arrow 뉴워커

뉴워커

B2B 휴먼클라우드 서비스
Newworker(뉴워커)!

뉴워커 바로가기arrow

4차 산업혁명으로 일과 일자리에 대한 전통적 인식이 급격하게 변화되고 있고,
기업들도 업무처리를 위한 인력 활용방법이 달라지고 있습니다.

휴먼 클라우드란 클라우드 컴퓨팅의 원리를 일자리 영역에 응용한 것으로서
‘필요한 시간에, 필요한 노동력을 제공할 수 있는 독립형 인재들이 등록된 가상의 공간’을 의미하며
시스템의 고도화, 다양한 업무분야로의 확장 등을 통해 현재 가장 새로운 업무처리 방식으로 각광을 받고 있습니다.

기업이 휴먼 클라우드 방식으로 업무를 처리할 경우 필요한 시간에 필요에 맞는 노동력을 적절히 제공받아
고용계약 없이 자유로운 인력활용이 가능하며, 따라서 내부 관리 리소스 및 비용 절감이 가능해집니다.

개인의 경우 회사에 종속되지 않고 다양한 일자리 기회를 얻을 수 있어 높은 업무 만족도를 이룰 수 있습니다.

또한 자유로운 업무환경 및 여유시간을 이용한 효율적 업무가 가능하여 일반 구직자들뿐만 아니라 투잡을 원하는 직장인, 경력단절여성 등에게 매우 유용하게 활용되고 있습니다.

Newworker(뉴워커)는 현재 datapeople(데이터피플), assessor(어쎄서), eventstaff(이벤트스텝), tester(테스터) 4개 업무분야를 운영하고 있으며 점차 확대 예정입니다.


뉴워커 BI 소개

뉴워커 BI

datapeople(데이터피플)

datapeople(데이터피플)은 AI 학습용 데이터셋 구축을 위해 필요한 데이터라벨링 업무를 진행하는 Newworker(뉴워커)입니다.

크라우드 소싱에 있어서 가장 중요한 ‘유의미한 인구통계학적 인력의 대규모 DB(약 1만명 검증된 전문인력 및 27만 예비인력) ’를 확보하고 있고, 기존 크라우드소싱 업체의 가장 큰 문제였던 업무수행 관리 개선 및 데이터 품질 향상 위해 전문 관리 그룹을 별도로 운영하여 엄격한 시간관리, 업무 미숙자 즉시 교체, 결과에 대한 100% 전수검사 등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assessor(어쎄서)

assessor(어쎄서)는 기업의 채용과 승진에 필요한 평가위원으로 활동하는 Newworker(뉴워커) 입니다.

충분한 실무경험을 통해 검증이 완료된 약 200여명의 전문 평가위원 및 1,000여명의 예비 평가자 DB를 보유하고 있으며, 공기업, 대기업, 금융권 등의 대규모 공채를 비롯하여 각종 수시채용, 진급심사 등을 위한 평가위원 staffing 레퍼런스는 이미 대한민국 최고수준입니다. 뉴워커 어쎄서는 인크루트의 업력을 활용하여 ‘평가 현장에서의 위기상황대응 노하우’ 및 더욱 전문적이고 신뢰할 수 있는 평가를 위한 ‘주기적인 교육 프로그램 운영’ 등을 통해 전문성을 더욱 끌어올릴 계획입니다.


eventstaff(이벤트스텝)

eventstaff(이벤트스텝)은 각종 행사의 진행·감독요원으로 활동하는 Newworker(뉴워커)입니다.

박람회, 채용설명회 및 채용·자격시험 등의 진행·감독요원 운영 레퍼런스를 이미 갖고 있으며 약 4,000여명의 보유 DB를 기반으로 대규모 인력 모집이 수시로 가능하고, 인력 운영 시 발생하는 각종 이슈에 대한 신속한 대응 및 해결 노하우를 갖추고 있습니다.


tester(테스터)

tester(테스터) 는 다양한 서비스 및 제품에 대한 테스트, 사용성 등을 리뷰·검증하는 Newworker(뉴워커)입니다.

각종 웹, 앱 서비스 및 신제품 등에 대한 테스트 또는 사용성 검증을 크라우드 소싱을 통해 진행하고 있으며, 테스트 결과의 품질 만족도를 위해 별도 검증 인력을 운영하여 정확도 및 타당성을 체크하고 있습니다.


top